속초·속초오션뷰펜션 속초해수욕장 도보 5분 컷 ‘오션11 스파펜션’

안녕하세요. 우아한: 류의 오늘입니다.속초에 있는 오션11 스파펜션을 소개합니다. 오션11 스파펜션 주소 : 강원 속초시 청호로4길 52 오션11 전화 : 0507-1331-1574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http:/www.ocean-11.co.kr/ 속초해수욕장 도보 5분 컷트이며 전 객실 오션뷰에서 스파, 바베큐가 가능하며 넓은 주차장과 조용하게 머물기 좋은 위치에 있다. 도보로 해수욕장이 가까워 산책하기 좋으며 주변에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배달, 먹거리가 많다.

오션11 : 네이버 방문자후기 38 블로그후기 9m. place.naver.com

오션11

수도권은 습하고 더운 날의 연속인데 강원도의 날씨는 뜨거운 햇살과 건조한 바람으로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한동안 내리던 비를 피해 자주 다녀온 속초 여행 중 머물렀던 오션11 스파펜션을 소개합니다. 오션11 스파펜션 위치와 주차

강원 속초시 청호로4길 52주소에 위치한 오션11은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늦게 도착했음에도 여유가 있었고 바로 앞 카페와 함께 주차장을 공유하고 있었어요~!펜션 앞에 카페가 있는데 오션뷰 방해없이 퇴실하면서 카페를 이용했는데 펜션 이용객 할인은 없었어요~! 사장님이 같지 않고 동네 주민분이라고 했어요.퇴실하면서 남긴 아침 모습 보성이네 가족이 가장 늦게 퇴실했네요~ 평일인데 주차장에 차가 많았어요.~속초해수욕장이랑 도보~! 그냥 평소에 아이들이랑 걷는 도보속도로 5분 거리라 저녁먹고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고 근처에 식당카페가 너무 많아서 너무 좋았던 오션11입니다.주차하고 1층에 로비에 쉴 수 있는 공간과 체크인 할 장소가 있어요~!엘리베이터는 없지만 저는 괜찮았어요~ 엘리베이터 소음 때문에 잠을 못 잔 적이 많아서 2층 정도는 걷기 편했어요. 오션11 스파펜션 인테리어2층에 위치한 산마리노룸 타입입니다.기준 2명이고 최대인원은 4명입니다.23평형이며 룸과 거실이 문은 없지만 가벽으로 어느 정도 분리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저녁 6시 30분쯤 도착해보니 해가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오션뷰에 카페의 멋진 루프탑도 보이고 이국적인 모습~속초해수욕장 부근인데 신기할 정도로 조용했어요~침실과 스파 욕조가 같은 공간에 있어요~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고 오니 너무 피곤해서 스파는 다음날 아침 이용했어요.뽀송이는 본인 이불을 항상 여행할 때 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남들보다 짐이 항상 두 배인데 여기 오션11 이불이 뽀송이 이불과 비슷해서 깜짝 놀랐어요~ 사계절 이불과 같은 것을 사용하는 숙소도 많은데 오션11은 여름 이불로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스파 유리는 반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밖에서 보이지 않고 블라인드도 있었습니다.불안하시면 블라인드 내리고 이용해주세요. 밖에서 보니 실내 모습은 보이지 않았어요.소파와 테이블 맞은편에 TV가 있습니다.방마다 와이파이가 있고 거실 공간이 꽤 넓어서 4명이서 이불을 추가해서 이용해도 충분했거든요!흔들의자가 있어서 여기 앉아서 바다뷰 보니까 아침에 커피 마시면서 너무 힐링이 되더라고요~!밤에 도착하면 보성이가 오라고 제일 먼저 자리를 잡았는데 아침에는 내가 계속 앉았던 흔들의자~오션11 스파펜션 곳곳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주방냉장고 냉동실,전자렌지,그릇,냄비,포트,밥솥,인덕션 숟가락, 젓가락 준비되어 있습니다.스파욕조 앞에 수건 2장과 냉장고 위에 수건/치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실내용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고 홈바식으로 식탁이 있어서 아침식사로 제격이었어요~에어컨이 부엌위치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에어컨을 켜면 감기에 걸리지만 방이나 거실쪽에 가까우면 전원을 켜고 반복합니다. 물론 속초 날씨가 습하지 않아서 아침에 퇴실준비할때만 잠깐 켰어요화장대와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 드라이기부터 빗까지화장실은 세면대 샤워기까지 잘 되어있고 샴푸 컨디셔너 샤워기까지 준비되어있고 일회용 비누가 있어서 손빨래에 자주 썼어요~ 환기 시스템도 있는데 창문까지 있어서 낮에는 창문을 열어 환기하기 좋았어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바베큐를 안 해서 이제 와서 좀 아쉬운 공간이에요!아침에는 햇볕이 뜨거워서 빨래를 말리기 좋았어요!저희 가족이 아니라 저녁에 도착하면 바베큐를 많이 하셨는데 너무 피곤해서 바베큐는 생략했는데 여기서 바베큐를 하면서 파도소리를 들으니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옷걸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아침에 스파를 속삭였더니 전날 밤에 못한게 좀 아쉬웠어요 스파는 pm10:00까지에요~ 밖에서 저녁먹고 산책하고 오면 9시 넘어서 잠깐 쉬다보니까 금방 10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물로 피로 풀고 퇴실하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오션11 스파펜션 산마리노룸 총평 신축펜션은 아니었지만 부사장님께서 잘 관리해주셨는지 깨끗하고 친절해서 편하게 머물 수 있었고 도보로 속초해수욕장까지 갈 수 있어 가장 좋았고 근처에 맛집이나 편의점, 카페 등 도보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거리라 주차난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고 무엇보다 속초해수욕장은 방문인구도 많고 상가가 많은 큰 해수욕장이라 소음이 걱정되었는데 정말 조용한 마을에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로 새벽에는 파도소리만 들려 머무는 내내 쉬고 있다고 느끼는 펜션이었다.속초 오션뷰펜션 그리고 스파펜션 찾으신다면 오션11은 어떠신가요?아이가 있어 그래도 여행 내내 차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여유롭게 도보, 산책으로 쾌적한 인프라와 조용한 펜션을 찾으신다면 속초펜션 오션11 스파펜션을 추천드립니다.오션11 강원도특별자치도 속초시 청호로4길 52 오션11 예약#속초펜션 #속초오션펜션 #속초오션뷰펜션 #속초스파펜션 #양양오션뷰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속초맛집 #속초오션뷰카페 등을 통해 속초초식이글은 리뷰노트를 통해 당사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속초펜션 #속초오션펜션 #속초오션뷰펜션 #속초스파펜션 #양양오션뷰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속초맛집 #속초오션뷰카페 등을 통해 속초초식이글은 리뷰노트를 통해 당사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