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에 좋은 차 추천, 카모마일 효능

숙면에 좋은 차 추천, 카모마일 효능

불면증이 너무 심한 경우가 아니라면 식습관과 하루 생활 패턴에 따라 개선이 충분히 가능하다. 심한 불면증은 아니지만 누우면 바로 잠들지 못하고 잠시 뒤척이며 자는 타입이어서 숙면을 위해 불면증에 좋은 차를 마시거나 저녁이 되면 조명을 켜지 않고 어두운 상태로 지내는 편이다. 밤에 일찍 푹 자게 하는 방법 중 하나가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것인데, 그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것 외에 다른 노력을 하는 편이다. 실제로 커피만 마시지 않고 서울 둘레길을 23시간 햇볕을 쬐며 걸어오면 가급적 숙면은 보장된다. 하지만 하루의 가장 큰 행복 중 하나가 바로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노력을 한다.

그 중 하나가 스트레스와 숙면에 좋은 차를 마시는 것이다. 나 같은 경우 불면증에 좋은 차가 의외로 효과가 있는 편이다. 그래서 숙면에 좋은 대추 같은 거 사서 끓여 먹는데 이건 좀 귀찮은 게 아니라 처음에만 좀 마셔버렸다. 좀 늦게 잘까 말까 생각하면서…

그러다 보니 또 수면 패턴이 깨져 하루를 늦게 시작하게 되면서 다시 수면 관리가 필요해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좋은 다양한 허브와 한방 원료를 담은 릴렉시브 침출차를 선택했다.

허브를 집에서 키우고 이를 차로 마시려는 시도도 했다. 하지만 말리고 잎을 다시 볶기도 해 이 또한 중도 포기했다.

지금은 숙면에 좋은 차 릴랙시브를 하루 한두 잔씩 뜨거운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시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A급 원물을 선별해 배합한 차로 루이보스 잎, 캐모마일, 감초, 레몬그라스, 페퍼민트 등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16가지 원료를 모두 넣은 침출차다.

매일 허브차 한두 잔이 무슨 도움이 될까 싶은데 생각보다 도움이 된다.

숙면에 좋은 차는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그래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다면 차 한 잔으로 몸과 마음의 이완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을 추천한다.

차를 끓이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 간단하게 하루 한두 잔 마시기 좋은 침출차다. 하루 2회 1티백을 물 300500ml에 담아 5분간 끓인 뒤 마시면 된다. 시원하게 마시려면 500ml 생수에 10분간 담가 마시면 된다.

허브와 한방의 최상급 원료를 넣은 숙면에 좋은 차, 차테라피 릴랙시브.국내산 A급 원물은 당귀, 작약, 산수유, 진피, 우엉, 비트, 함초, 현미, 결명자가 담겼으며 로즈마리, 히비스커스 및 레몬밤허브 3종과 계피 및 건생강 뿌리 위에 오미자 대추는 해외 원물 등으로 구성된다.

이 모든 것이 1티백에 담겨 있는데 맛도 이 다양한 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맛이다. 마치 오미자를 마시는 듯한 그윽한 맛이다.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루이보스 잎은 고함량이 들어 있는 침출차다. 모든 원물에는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 어린이에게도 섭취하기 좋은 차이다. 특히 스트레스가 심한 직장인, 수험생 등에게 특히 필요한 차가 아닐까 싶다.

편안하고 편안한 페퍼민트차는 선천적으로 불면증과 스트레스 완화를 목적으로 만든 차량이기 때문에 막연하고 편안한 페퍼민트차를 한 잔 마시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 싶어 선택했다. 신경작용을 통해 심신 안정에 효과가 있는 루이보스 잎은 가장 대표적인 불면증에 좋은 원물이 아닐까 싶다. 저녁에 커피를 마시면 잠이 안 와서 저녁에 카페에 가면 자주 마시는 차가 카모마일차다. 카모마일 효과는 수면 유도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상기 내용은 각 원물의 특성에 대한 설명인

레몬 그라스는 동남 아시아 요리에 많이 쓰이는 식재료이기도 하지만 집에서는 심신을 안정시키는 아로마 오일만 사용했으나 차는 처음 마신다.레몬 그라스의 시토랄 성분이 함유되어 신경계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고 진정 작용을 통해서 근육을 이완시킨다고 한다.히비스카스은 맛이 새콤하고 맛있어서 맛 때문에 가끔 카페에서 주문하는 차이기도 하지만 멜라토닌,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시키고 있다고 한다.또 안토시아닌, 안토시 아니딘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우울증과 수면 장애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사이고 박하의 잎인 박하는 요즘 슈퍼에서 산 식재료로 쓰고 있지만 특히 페퍼민트 특유의 산뜻한 향은 정신을 깨끗이 하고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위 내용은 각 원형의 특성에 대한 설명이다숙면에 좋은 차차테라피 릴랙시브 1포에는 3.3g이 들어 있는데 맛과 건강을 위한 최적의 균형으로 맞췄다고 한다. 또 최대 2천개씩 소량 생산해 검열, 가공 작업에 꼼꼼히 작업해 출시한다고 한다.한 포를 넣고 시간이 지날수록 색이 짙어진다. 맛이 궁금한 순간.한 포를 넣고 시간이 지날수록 색이 짙어진다. 맛이 궁금한 순간.루이보스 잎, 페퍼민트, 카모마일, 히비스커스 등 원물 하나하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어떤 것 하나가 튀지 않고 신기할 정도로 오묘하게 느껴지는 맛.한 잔 천천히 마음을 가라앉히며 차를 마시는 시간을 가지면 마음도 편안해지는 느낌이 든다.1포씩 위생적으로 밀봉개 포장돼 있어 1~2포씩 가방에 담아 다니며 스트레스를 받을 때 한 잔씩 마시기에도 좋다.1포씩 위생적으로 밀봉개 포장돼 있어 1~2포씩 가방에 담아 다니며 스트레스를 받을 때 한 잔씩 마시기에도 좋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