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feat. 익스프레스 패스) / 카펠라 호텔 체크인

오늘은 칼튼 시티 호텔 체크아웃 후 대망의 카펠라 호텔로 이동하는 날. 그리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는 날. 우리가 가려던 날이 휴무일 바로 다음날+성수기라 익스프레스 티켓이 솔드아웃이었어. 그래서 하루 미뤘는데 날씨가 흐려서 더 좋았어. 더운 날씨에 유니버설은 힘들 것 같아. 사진압박이 있어 7월부터 성수기라 익스프레스 패스 리미티드(1회만 탈 수 있는 것)는 판매하지 않고 무제한권만 판매한다. 말 그대로 여러 번 탈 수 있지만 더 비싸다. – 3인 가족 입장권 + 익스프레스 = 525 신달

칼튼 시티 체크아웃

카펠라 체크인

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thumb/9/92/Auriga_IAU.svg/280px-Auriga_IAU.svg.png카펠라 체크인웰컴 드링크. 레몬이랑 진저 어떻게든. 시원하고 맛있다. 시원한 물수건도 줘.오래됐는데 잘 관리된 느낌. 로비가 작을 줄 알았는데 객실이 많지 않았어.오래됐는데 잘 관리된 느낌. 로비가 작을 줄 알았는데 객실이 많지 않았어.오래됐는데 잘 관리된 느낌. 로비가 작을 줄 알았는데 객실이 많지 않았어.오래됐는데 잘 관리된 느낌. 로비가 작을 줄 알았는데 객실이 많지 않았어.면 생리대 좋지. 고급스럽다~카펠라의 상징 두 개의 별이 수놓여 있다.머랭크래커 진우가 많이 먹었어머랭크래커 진우가 많이 먹었어머랭크래커 진우가 많이 먹었어로비 2층은 거실. 일반 호텔 라운지라고 생각하면 돼. 커피랑 티 주스 스낵이 있어.간식 먹고 셔틀버스 타러 가는 중.카펠라는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카펠라 셔틀버스는 호텔-유니버설-비보시티처럼 다니지만 30분 간격이어서 편리하다. 택시비를 아껴 주세요내 곱슬머리를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요.내 곱슬머리를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요.11시 오픈인데 익스프레스를 그만두어서 11시 반쯤 여유롭게 입장했다. 트랜스포머를 먼저 보고 싶어서 오른쪽부터 돌았어.신난다신난다입구의 스낵 부스미니언즈 줄 서기 싫어서 앞에서 찍는다미니언즈 줄 서기 싫어서 앞에서 찍는다세서미 스트리트 초반에 남표니가 익스프레스 줄이 더 길지않냐고 ㅋ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보통 줄은 굉장하더라.세서미 스트리트 초반에 남표니가 익스프레스 줄이 더 길지않냐고 ㅋ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보통 줄은 굉장하더라.틈틈이 줄을 서면서 볼거리틈틈이 줄을 서면서 볼거리우주선을 타고 가면 이런 볼거리가 나오는데 유치하지만 재미있었다. 어린이용.쇼도 진행 중쇼도 진행 중쇼도 진행 중이것도 줄 서기 싫어서 그냥 옆에서 찍는 wwsi-fizone 트랜스포머 4d 유니버설의 4d를 한번 경험하면 모든 3d 4d 영화는 재미없어 보인다.왼발이 익스프레스.가운데가 싱글라이더. 오른쪽이 보통 줄. 보통 줄이 대단한 게 보이나요?안쪽으로 들어가면 더 번화해진다;;;;;;;; ; ; ; ; 익스프레스 티켓은 고속도로 수준이다. 익스프레스 티켓 꼭 사주세요! 비싸서 고민했지만 돈 하나도 아깝지 않아 ㅋㅋㅋ 돈으로 시간을 벌어. 대부분 놀이기구가 대기 1시간은 기본이고 더운데 체력과 시간낭비.착석 후놀이기구 하나 타고 나가면 바로 기념품 가게다. 다들 눈을 뗄 수 없어 ㅋㅋㅋ롤러코스터는 전부 패스;; 진우도 타려고 하지 않고, 나도 나이가 들어서 다이내믹한 놀이기구는 힘들다.미라 영역미라 영역뱃사러 가는 길입니다. 깜깜하고 천진난만하고 무서워요타고난 와~ 나. 정신이 없다. LA유니버셜에서 한번 타봤는데 그때는 20대라서 괜찮았나봐 ㅋㅋ 두번은 못타겠어. 진우는 마미가 제일 재밌었다고 한다. 남표니는 무서워서 다음에는 타지 않겠다고 했다타고난 와~ 나. 정신이 없다. LA유니버셜에서 한번 타봤는데 그때는 20대라서 괜찮았나봐 ㅋㅋ 두번은 못타겠어. 진우는 마미가 제일 재밌었다고 한다. 남표니는 무서워서 다음에는 타지 않겠다고 했다쥬라기 공원.에버랜드에 가본 적이 없는데 아마존과 같다고 한다. 판초 자판기에서 판초를 파는데 입어도 옷, 신발이 젖는다. 그대로 말려주세요역시 타고난 귀여운 선물들이 많아.무서운 왕국 www 슈렉 섹션.순한 롤러코스터도 타지 않는다고 하니 구경만 하고 이동. 더워;;;기념품 구경. 왜냐하면 시원하니까 ㅎㅎ뭐야 딱 맞아 ㅋㅋ3시간정도 놀다가 배고파서 피곤해서 호텔로 돌아왔다. 오후가 되니 사람이 더 많아서 식당, 카페, 볼썽사나워서 빨리 호텔에 가서 쉬고 싶었다. 익스프레스를 안샀으면 아마 하나 기다렸다가 호텔에 들어왔을거야 ㅋㅋ #싱가포르여행 #유니버설스튜디오 #싱가포르유니버설스튜디오 #유니버설익스프레스 #트랜스포머 #마미 #카펠라호텔 #카펠라거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