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 접어둔 여수 2박 3일 여행 방문지 중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여수 디마레 호프입니다. 어쩌고저쩌고 포장해서 먹은 디마레호프 치킨 사진이 안보이는데^^..;; 그럭저럭 기록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디마레호프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61-13
렌트카 이용도 편하고 호텔 내 커피숍도 투썸으로 좋았던 여수 베네치아 호텔의 오래된 호텔이라 정말 별로라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조금 낡아도 깔끔하게 관리하고 투숙객 편의를 위해 여러모로 신경 쓴 게 느껴져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그중에서도 또 좋은 것은 호텔 내 호프집이 있고, 바로 옆에는 편의점이 있어 최적의 동선으로 방에서 2차하기 딱!
여행 첫날 낭만포차거리에서 소주를 마시고 방으로 들어가던 중 발견한 디마레홉 여수 2박3일 여행, 여수역-이순신공원-유월드/테디베어뮤지엄-낭만포차거리-베네치아호텔(tistory.com ) 어쩌다가 치킨사진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쏟아지더군요..
저희는 방으로 올라가는 길에 방문해서 치킨을 시키고 맥주를 사서 기다렸다가 가지러 갔는데 그 사이 호프집에 손님도 엄청 많고 객실 내 테이크아웃 주문도 너무 많아서 미리 주문해놓길 잘한 것 같아요. 밖에서 놀고 2차로 호텔을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주문을 해두시길 권합니다
호텔 1층 디마레호프 8시 조금 넘었을 때는 한산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뒤죽박죽이에요.
디마레 호프집 맥주는 500에 17천원 1700cc 2만원 치킨은 6천원 초반이에요~ 술먹고 들어와서 사진찍으니깐 너무 이상하네요 ^^점심에 밥먹으러 나가면서 찰싹 오가며 보이는 곳이라 그런지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 좋아요 ^^객실에서 냄새나는 음식은 음식 xxx와 친구들 가볍게 먹을 안주 가득 여수여행에서 늦은 밤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해주세요 부담없이 올릴 수 있는 여수 베네치아 호텔 디마레호프 추천드려요~디마레호프 061-660-9389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6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