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빌트인 정수기의 마지막 이야기 코웨이 노블 빌트인 정수기를 사용한 지 한 달이 지났다.한 달간 새로운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기존 정수기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편리함과 스마트함에 스며들었다.오늘은 지금까지 써봤던 기능의 디테일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웨이 노블 빌트인 정수기의 마지막 이야기 코웨이 노블 빌트인 정수기를 사용한 지 한 달이 지났다.한 달간 새로운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기존 정수기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편리함과 스마트함에 스며들었다.오늘은 지금까지 써봤던 기능의 디테일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기와 집에 있게 되면서 물 사용 횟수가 많이 늘었다.아무래도 자주 쓰는 물건이기 때문에 간단한 기능이 더해질수록 삶의 질을 높여준다는 생각이 든다.액정이 없는 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설정을 바꿀 수 있는 Iot 정수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게 신세계…
코웨이 노블 빌트인 정수기를 한달간 사용해보니 정수기 설정창에서 각종 옵션 설정 가능 Iocare 앱에서 디테일한 설정 가능 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설정이 투트랙으로 변경이 가능하여 폭넓은 정수기 사용 선택권이 생겼다는_#온도와 용량 선택 기능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온도 조절이 가능한 직수 정수기다. 총 3단계의 온도 옵션이 기본 제공된다.45℃(분유)·70℃(차)·85℃(커피) 3단계로 커피를 마시기 위해 따로 주전자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 주방에 올릴 가전이 하나 줄어드는 셈이다.
온수 온도 조절중
오른쪽 상단의 온수 버튼을 차례로 누르면 세 가지 온도가 순차적으로 바뀐다.나는 디카페인 봉지라떼로 기력보충중이라 요즘 가장 많이 쓰는건 85℃(커피)모드 🙂
김이 모락모락 나는 물을 빨리 받아 스틱커피 한 잔을 마시면 짧은 여유시간에도 커피타임을 가질 수 있어 힐링이다.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특히 지금 나오는 물의 용량이 실시간으로 액정에 표시되기 때문에 옵션에 없는 용량도 추출할 수 있어 정말 편하다. 믹스커피를 마시면 60ml나 100ml 등 소량의 물이 필요할 때가 있다.이전의 정수기에서는 먼저 120ml의 물을 부은 후 가볍게 부은 후 커피를 넣었지만, 지금은 딱 100ml가 되었을 때 추출을 멈출 수 있다!
또한 용량의 경우 120, 250, 500ml와 연속 추출, MY 용량까지 총 5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아이케어 앱에서 정수기 My 용량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용량을 10ml 단위로 설정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써 보면 알 수 있는 훌륭한 기능남편이 라면 물을 맞출 때 550ml를 쓰고 싶어했는데 지금은 My 용량을 550ml로 맞추고 있으니 걱정 없다.라면물 550ml 받고있다 노블 빌트인 정수기550ml가 설정된 용량의 물을 받았다.# 알림음 설정 기능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사용 시 알림음이 설정되어 정수기를 보지 않고도 작동 상황을 알 수 있으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 주면 왠지 미래 시대에 사는 느낌이 들어서 나는 음성 모드를 즐겨 쓰는 편이다.액정이 작아서 눈이 침침하신 부모님들께 좋은 옵션_효과음으로 노블 정수기 소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불필요한 소리가 들리지 않듯 아기가 있는 집에는 조용한 무음 모드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이처럼 디테일한 기능이 풍부해 괜히 전기를 많이 먹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는 게 노블 정수기는 에너지 소비효율이 1등급이어서 적은 전기에서도 기특한 기능을 쓸 수 있다.1분 안에 파우셋이 들어가도록 설정해 놓은 우리집 노블정수기는 사용하지 않을 때 이렇게 출수구가 쏙 들어가는 깔끔한 모습으로 (파우셋 무빙시간도 앱을 통해 조절할 수 있다!)언제든지 뜨거운 물을 보온병에 넣어주고,정수 연속 추출로 물을 넣어 요리수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제법 큰 유리포트도 높이가 잘 맞는 모습.자동 무빙 & 유로 살균 시간 설정Wi-Fi 설정 및 시간 설정 기능전체 잠금 기능과 관리 모드 선택 또한 설정창에서 다양한 설정 변경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쓰면서 생활 방식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점이 있다. 액정이 없던 옛날 정수기에 비하면 미래시대 정수기의 느낌..제가좋아하는기능중에하나는어플에서출수량분석보고서를주는것이나제어메뉴에서디테일한제어기능을제공해주는것인데,정수기 기본 화면을 시계로 바꿀 수도 있고날씨로 바꿀 수도 있어 요즘은 밖에 잘 나가지 못하는 대신 온도와 미세먼지 농도를 코웨이노블 정수기로 확인하고 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한달간 사용후 깨끗한 정수기가 똑똑해질때까지 : )한달간 물을 마시며 느꼈던 코웨이 노블라인 빌트인 정수기에 대한 느낌을 이야기하면, “예뻐서 첫눈에 반했지만 사실 제대로 된 사람까지”라고 이야기하며 마무리하고 싶다첫인상은 세 가지 타입 중 빌트인 제품을 고르면서 집 주방 톤에 잘 맞는 색상을 골라 인테리어적으로 예쁘고 잘 어울린다는 생각에 크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정수기보다 낫다고 생각했다.쓸수록 고급스러운 조명과 비주얼은 덤_시간이 지날수록 실제로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졌고, 깨끗해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살균 기능을 더해 위생성을 확보하고, 편의 기능이 다양해 정수기 사용을 편리하게 해주는 부분이 크게 느껴졌다.아울러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물맛 품질인증 WTQ(Water Taste Quality)에서 최고 등급인 Grand Gold 마크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A/S센터에 문의할 부분이 있어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원격제어가 가능하고 센터에서 바로 우리집 정수기를 컨트롤해 문제가 없는지 시도해보는 것이 인상적이었다.필터를 바꾸기 쉬운 것도 포함해 한 달간 사용하면서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요즘 시대를 잘 반영한 웰메이드 정수기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필터를 바꾸기 쉬운 것도 포함해 한 달간 사용하면서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요즘 시대를 잘 반영한 웰메이드 정수기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의 시작 www.coway.com본 포스팅은 “코웨이”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