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면 여행이나 봄나들이를 많이 하는데 기분전환도 할 겸 상쾌한 느낌을 찾으려 할 때 찾는 봄과 잘 어울리며 20~30대 남성이나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수
젊은 세대나 대학생활, 사회초년생들이 하나씩 탐내는 향수를 시작하는 시점이라 마음도 설레고 기대도 큽니다.새로 시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향수 조말론 & 런던 향수 중 하나입니다.조말론 앤 런던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블랙베리 앤 베이 콜론”
대부분 콜론 제품이라고 하면 퍼퓸에 비해 향이 가볍기 때문에 금방 향이 날아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 보통 지속력이 아쉽다는 평가가 있는데 이 제품은 다른 콜론 제품에 비해 묵직한 향을 가진 제품이라 그런 지향이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향도 우드 세이지앤씨솔트향처럼 아주 유명한 향입니다.독특한 터질듯한 과즙 가득한 향으로 시작하는데 잔향이 은은하면서도 조금은 차갑게 감도는 향이랄까요?
톡 쏘는 과즙을 내뿜는 천연 블랙 컬런트 봉오리가 과일향과 새콤달콤한 느낌을 더해주며, 바코트리 에센스가 블랙베리 잎의 신선함과 젊음을 끌어올려줍니다.20“` 30대 남성들이 좋아하는 향수 조말론&런던 향수는 향수끼리 레이어드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블랙베리&베이 향은 특히 다크 앰버진 젤리 향과 레이어드하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용량은 30ml로 정말 아담하게 손에 잡히는 사이즈라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여행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가격적으로도 휴대성으로 충분히 장점이 있는 제품이라 부담감도 덜할 것 같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펌프기는 다른 향수와 다름없이 누르는 펌프 타입입니다.매우 치밀하게 만들어져 용액이 흐르지 않고 분사력도 골고루 분사됩니다.한 번의 펌프만으로도 충분한 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베이스 노트에 시더우드가 들어있어 우디한 향이 잔향으로 남는데 잔향은 마치 맛있는 과일을 잔뜩 먹고 나서 시간이 지나고 나서 과일을 먹었을 때의 추억이 되고 생각나는 기분일 것입니다.
블랙베리앤베이 향의 잔향이 선사하는 탑노누 과즙 향이 생각나는 것 같고 중성적인 향이라 남녀 모두 사용해도 어울리는 향이라고 생각합니다.20대, 30대 남성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으로 여성분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부드러운 인상이든 강한 인상이든 모두 어울리는 향이라고 생각합니다.젊은 남녀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인 것 같아요.
조말론 향수 하면 시그니처 향수로 플로럴 계열 향수로 많이 꼽히는 것 같아요.프리지아, 로즈, 피오니, 만다린 등 메인 꽃향기가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그래서 그런지 20대, 30대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수인 것 같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인 것 같아요.초록잎향이 더 매력적이 된 것 같은 향, 더 새로운 느낌의 향인 것 같아요.남녀 성별 없이 누구나 뿌려도 부담스럽지 않고 이미지에도 잘 어울리는 스테디한 향기 블랙베리를 따던 어린 시절의 추억 “알싸하고 달콤하고 순수한 느낌의 향기” 오래된 연인이나 친구에게 향수를 선물하면 오래된 연인은 연애 초설렘이 있고 친구들끼리는 처음 만났을 때 그 친구에 대한 호기심, 설렘이 생기지 않을까요~ 누구나 무단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수 20대.30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향수, 젊은 여자들이 많이 좋아하는 향수 “조말론 & 런던 블랙베리 & 베이콜론” 향수연장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44길 3 삼성타운 205호 예약#조말론런던 #조말론향수 #블랙베리앤베이 #향수 #여성향수 #남성향수 #꽃향기 #향수추천 #20대향수추천 #블랙베리앤베이콜론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