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아이패드 사용법 키즈 무료 앱 추천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아이패드 사용법 키즈 무료 앱 추천
아이에게 미디어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계시죠?집에서 장난감이 많아서 뭐든지 놀 때가 있는데 밖에 나갈 때 또는 어른들끼리 얘기할 때 아이가 심심하다는 말을 들으면 곤란할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 저는 영상 시청보다는 아이패드를 활용해 퍼즐, 그림 그리기 등을 해주곤 합니다. 저와 채니가 만족하며 사용하는 키즈 무료 앱을 추천합니다!
현재 제 아이패드에 있는 키즈앱입니다. 키즈앱은 정말 많아요. 몇번의 실패 끝에 좋은 어플만 남겨두었습니다.
현재 제 아이패드에 있는 키즈앱입니다. 키즈앱은 정말 많아요. 몇번의 실패 끝에 좋은 어플만 남겨두었습니다.
현재 제 아이패드에 있는 키즈앱입니다. 키즈앱은 정말 많아요. 몇번의 실패 끝에 좋은 어플만 남겨두었습니다.
핑크퐁상어가족/아기상어 색칠놀이/공룡월드
앱스토어에 핑크퐁 앱은 10가지가 넘는 것 같아요. 정말 다양한 놀이 앱이 많아요.
핑크퐁이즈 뭐든지.. 채니도 아기상어를 너무 좋아해서 제일 먼저 깔아준 게 상어가족 색칠놀이였어요. <상어가족> 여러 게임이나 노래, 영상이 있는 종합선물 같은 느낌?
버블은 곧 카드 맞추기 등 간단한 게임도 있고, 아기 상어 노래만의 영상도 있습니다.하지만 단순한 반복의 느낌으로 아이가 흥미를 오래 가지고 놀지는 못했던 <아기상어 색칠> 이것은 색칠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입니다. 무료앱인데 시즌마다 무료 색칠공부가 업데이트 되고 이미지 퀄리티도 높은 편이에요~도안이 심플하지 않고 꾸밈이 있는 세세한 부분도 있어서 체니보다 더 큰 언니, 오빠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유료 버전은 색칠할 수 있는 색의 범위가 더 넓어요. 하지만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공룡가족> 이것은 가장 최근에 다운로드한 앱입니다. 공룡 주제로 게임이 있는데 퍼즐 맞추기, 공룡 화석 발견하기, 공룡 닦기 등 좀 새롭다? 놀이가 많아요.다음은 무료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나머지는 자물쇠(유료)로 잠겨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조만간 지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기라면 유료 버전도 추천해드릴게요.다음은 무료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나머지는 자물쇠(유료)로 잠겨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조만간 지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기라면 유료 버전도 추천해드릴게요.다음은 무료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나머지는 자물쇠(유료)로 잠겨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조만간 지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기라면 유료 버전도 추천해드릴게요.비임생 BimiBoo 아기를 위한 트레이닝 게임비임생 BimiBoo 아기를 위한 트레이닝 게임Bimi Boo !! 핑크퐁과 달리 비임생앱은 좀 더 교육적인 부분이 많아서 요즘은 비임생앱을 하는 편입니다. 3세 이후의 어린이에게 추천합니다. 캐릭터도 고양이 토끼 곰의 귀여운 모습입니다~~무료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은 제한적이지만 한 앱당 4~5개의 무료 게임이 있으며 무료 버전 앱 2~3개 정도로 충분히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비임생 앱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고기를 좋아하는 고양이에게는 고기, 토끼에게는 당근을. 그리고 기차에 같은 모양의 야채를 넣는 퀴즈 형식의 게임이기 때문에 태블릿을 해도 학습지라는 기분으로 할 수 있거든요.도형 맞추기, 색깔이랑 자리찾기 등등 비미분할 때는 엄청 집중해서 하거든요~비임생 색칠놀이도 있지만 이건 좀 단순해서 3살 이후에는 재미없을 것 같아요.이 외에도 퍼즐 놀이, 한글 영어 학습, 숫자 세는 법 등 다양한 앱이 있으니 무료 버전으로 하나씩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위 앱은 아이패드, 태블릿이 아닌 스마트폰에서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손가락으로 터치해서 사용하기에는 좀 힘들 것 같네요 TT Channie는 항상 사용 전에 약속된 시간을 알람에 맞추고 시작하는데.15분 알람이 울리면 직접 끌게요. 어린아이들에게 과도한 태블릿 사용은 독이 될 수 있으니 규칙을 정하고 시작하는게 좋아요~ 올바른 미디어 생활습관을 들입시다^^ 좋은 정보 있으면 또 공유할게요!위 앱은 아이패드, 태블릿이 아닌 스마트폰에서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손가락으로 터치해서 사용하기에는 좀 힘들 것 같네요 TT Channie는 항상 사용 전에 약속된 시간을 알람에 맞추고 시작하는데.15분 알람이 울리면 직접 끌게요. 어린아이들에게 과도한 태블릿 사용은 독이 될 수 있으니 규칙을 정하고 시작하는게 좋아요~ 올바른 미디어 생활습관을 들입시다^^ 좋은 정보 있으면 또 공유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