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쉼표입니다. 얼마 전 집에 수건을 다 바꿨더니 어른 것과 아이 것의 구분이 안 돼 색깔로 구분해 봤는데 자꾸 깜빡 잊고 아무거나 손에 잡히는 것을 꺼내 쓰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꼭 구분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약한 아이들에게 좋은 것을 쓰게 해주고 싶은 마음은 부모라면 다 똑같겠죠? 제 새 아이들이 소중하니까~ 게다가 태어나서 꼭 따로 쓰고 있어서 왠지 그래야 할 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이번에 어린이용으로 명품 수건을 집에 넣어봤어요. 사실 받아보니 제가 쓰고 싶었던 건 사실이에요.
색깔은 흰색 계열이나 연핑크 등 밝은 색을 사보고 싶었지만 그것은 아직 헛된 꿈과 희망일 뿐이다.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지 빨리 때가 타는 느낌이라 블랙이랑 그래도 밝기를 포기할 수 없고 캐시미어 베이지도 같이 몇 장 사봤어요.
메베는 1927년 설립돼 약 100년간 품질은 물론 혁신품위까지 갖춰 지키며 테리타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Tip! 테리란?
파일직물 중 파일을 자르지 않은 직물을 말하며, 통상 테리크로스는 수건을 가리킨다.
파일직물 중 파일을 자르지 않은 직물을 말하며, 통상 테리크로스는 수건을 가리킨다.
명품 타월답게 포장부터 친환경 종이상자에 깔끔하게 들어왔습니다.
만드는 과정 또한 태양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자체 우물에서 나오는 천연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60도에서 삶은 것과 같은 효과가 있으며 건조기 사용도 가능합니다. OEKO-TEX Standard 100 1등급으로 민감성 피부, 알레르기가 있는 분, 영유아 및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도 직물로는 알고 있지만 유럽의 타월메베는 독일제 테리 작물을 사용하여 따뜻함이 10년 이상 지속되도록 제작한다고 합니다.
크기는 50cm × 100cm로 일반 페이스타올과 비교하면 1.5배 정도의 크기입니다. 머리가 길거나 모량이 많은 사람은 수건을 2장씩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형 수건이라 걱정없이 1장이면 충분합니다.
집에 있던 거랑 비교해봤어요. 나름대로 큰 것과 했는데도 육안으로 봤을 때 차이가 크네요.
제일 큰 키가 120cm인데 딱 목까지 올라오는 길이였어요. 몸으로 보니까 거의 망토 수준이네요. 곧 다가올 여름에 바다나 강변에 갈 때 유용할 것 같아요. 너무 고급스럽고 아까운 것 같기도 한데요.
무게는 250g~300g으로 따뜻합니다. 대형 타월이라 두께도 있고 꽤 무겁다고 생각했지만 적당한 무게감이었습니다. 게다가 막무가내로 푹신푹신한 느낌도 아니기 때문에 신생아 때 자주 사용했던 대나무 수건 느낌도 있었습니다.
메베는 종류도 다양하게 18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색깔도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것을 고를 수 있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브루클린 캐시미어 베이지와 블랙입니다. 가격은 개당 24,900원입니다. 대형 수건 종류도 많고 금액에 차이가 있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베 호텔 타월 답례품 샤월 타월 얼굴 세면 밤부 고급 타월 : 메베 공식몰타올,호텔타올,호텔타올,수건답례품,샤워타올,페이스타올,고급타올,고급타올,수건,세면도구 밤부타올, 돌잔치용품, bit.ly엣지는 재질이 다른 것을 사용하여 퀄리티를 높였으며 크게 접혔지만 그 사이에 막대기 같은 것을 끼울 수 있도록 열려 있습니다. 또한 안쪽에는 독자적인 고리가 있어 어디에나 걸어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활용도가 높게 만들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엣지는 재질이 다른 것을 사용하여 퀄리티를 높였으며 크게 접혔지만 그 사이에 막대기 같은 것을 끼울 수 있도록 열려 있습니다. 또한 안쪽에는 독자적인 고리가 있어 어디에나 걸어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활용도가 높게 만들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고급 수건이면 당연히 크로스헤밍 기법 마무리를 했겠죠? 그래서 마무리된 실이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는 게 있는데 자르면 안 된대요.고급 수건이면 당연히 크로스헤밍 기법 마무리를 했겠죠? 그래서 마무리된 실이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는 게 있는데 자르면 안 된대요.또한 보통은 2종류의 실과 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메베의 대형 타월은 미세하게 늘어난 실과 느슨한 루프의 실의 실의 3가지 이상의 실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부드러워 질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답례품이나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도 좋은 게 일반 비닐에 담아오는 게 대부분인데 프리미엄 타월답게 따로 포장하지 않아도 박스에 담아오기 때문에 좋았습니다.상자 위에 살짝 어울리는 리본을 하나 붙이거나 포장지로 포장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군요.이쪽을 봐도 저쪽을 봐도 마음에 안 드는 곳이 없는 수건이네요.이쪽을 봐도 저쪽을 봐도 마음에 안 드는 곳이 없는 수건이네요.이쪽을 봐도 저쪽을 봐도 마음에 안 드는 곳이 없는 수건이네요.대형타올은 이제 고민없이 고를 수 있겠죠?